배송대행이란?

> 배송대행 > 배송대행이란?

          배송대행은 고객님이 직접 해외 사이트에서 구매하여 저희 마이뉴욕으로 보내주시면 저희가 검수및 포장하여 

          고객님께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해외쇼핑몰에서 직접구매
해외 각국의 온라인쇼핑몰 사이트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직접 구매합니다.
상품 구매시 수취인 주소 입력란에 해외 현지 배송대행 주소지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하기
상품 주문을 완료한 후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배송대행 신청서가 작성되지 않은채로 상품이 입고되면, 확인이 불가능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꼭 주문 즉시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현지배송
해외의 현지배송 기간은 상품 구매시에 확인 가능합니다. 구매 금액에 따라 현지배송비가 무료인 경우도 있고, 일반배송, 특급배송 등 배송옵션에 따라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물건을 더 빨리 수령할 수 있습니다.
해외 현지 물류센터 입고
작성하신 배송대행 신청서를 확인하여 입고 처리합니다.

상품실측, 배송비 결제대기
입고 완료된 상품의 실측 중량, 부피무게를 기준으로 배송비가 책정되며 정밀검수/특수포장 등 추가옵션을 선택하신경우 추가비용이 포함된 최종 결제 금액을 안내해드립니다.

결제완료
배송비 결제가 완료되면 해당 주문건은 결제완료 상태로 전환됩니다.
국제배송 및 통관
결제완료된 상품은 한국으로 발송되며, 항공 운송 및 국내 운송시 파손에 대하여 마이뉴욕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품이 국내에 도착후 통관진행을 하게되며 통관시 관부가세 등이 발생되어 보류되는 건들은 관세사에서 고객님께 납부 안내를 드립니다.
국내배송/물품수령
마이뉴욕에 주문서작성시 생성되는 송장번호로 국내 배송이 진행되며 마이뉴욕은 우체국택배만 이용합니다.